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모모의 서울탈출/서퍼 따라 강원도

[춘천 1박2일] 대청봉 숯불 닭갈비 - 명동 닭갈비 골목 입구에 있는 현지 맛집

알쓸신잡 닭갈비 집을 찾아갔으나

엄청난 웨이팅에 포기!

대신 명동 닭갈비 골목에서 사람이 많은 곳을 찾아가자며

무작정 춘천 명동 닭갈비 골목으로 찾아갔다

춘천 시내, 영화관 바로 옆에 있는 명동 닭갈비 골목

실제 명동이란 지명은 아니고,

서울 명동처럼 춘천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기 때문에 '명동'이란 이름이 붙었다고 한다

망고에서 주변을 검색해보니 맛집 1위로 나왔던 '대청봉 숯불 닭갈비'

사실 망고를 검색할 때까지만 해도

여기 말고 다른 더 좋은, 사람 많은 가게를 발견하면 거기로 가자며 의견이 모아졌었는데

왠걸, 저 동네에서 대청봉이 가장 인기가 많다.

숯불닭갈비는 11000원, 막국수는 6000원

양이 적진 않다...

엄청 배고팠었는데 결국 조금 남긴...

깔끔한 기본 찬

초벌구이된 닭갈비가 지글지글 익기 시작하고~

진짜 냄새가 죽음이야 ㅠ

맛있는 속살 >_<

닭갈비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며 사실 거의 기대하지 않았는데

완전 대박!

닭갈비 맛은 맛인데 암튼 엄청 맛있다

달달한 막국수도 등장

사실 막국수는 조금 평범한 느낌인데

닭갈비랑 같이 먹으면 딱이다

여행 내내 먹었던 소양강 막걸리

사실 나는 톡쏘는 서울 장수 막걸리가 더 취향이긴 한데,

소양강도 맛나게 먹었다 ㅋㅋㅋ

간이 쎈 닭갈비랑은 딱인 맛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