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상수 맛집] 한옥에서 먹는 점심 고기 '경주식당'

그동안 동기들에게 맛있다며 소문이 자자했던 경주식당

홍대 뒷골목, 오래된 가정집을 한옥 느낌나게 개조한 멋진 주택이다 

지난해 유행했던 경성느낌의 한옥집

외국인들이 특히 더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점심에 먹을 수 있는 목살 정식

경상도식 반찬과 집 된장찌개가 함께 나오는 1인식이다

고기만 먹기엔 아쉬울 것 같아서

함께 주문한 육개장 정식

주문하고 거의 바로 나온 육개장 정식(9000원)

깔끔하고 정각한 식사

근데 개인적으로.......

9000원이란 가격엔 장소 값이 많이 껴 있는 것 같다...

괜찮아 가게가 예뻤으니까 ㅋㅋ

기대를 많이했던 목살정식(12000원)

흠...일단 고기기 때문에 맛은 평타 이상인데 살짝 달달하다

이제 막 데이트하기 시작한 커플이나 소개팅 하는 사람들에겐 강추하겠는데

우리는 맛을 가장 중요시 하는 커플이라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좀 많이 아쉬웠다 ㅋㅋ

고기는 앞으로도 직접 구워먹는 거로..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주식당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아이유 가을하늘 앨범이 어울릴법한

따스함과 정겨움이 살아있는 인테리어다

사진찍기 좋은 안쪽 뜰

이날 날까지 좋아서 정말 좋았다

이리저리 찍고 다니다가 인생 사진도 하나 건지고 ㅋㅋㅋ

이러고 다시 회사가야 했지만...

덕분에 힐링 제대로 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