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파주] 간장게장 차림이 먹고 싶을 때 좋은 '가림시골밥상'

간장게장이 먹고 싶어 검색한 가림시골밥상

프로방스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차 타고 가기 편한 곳

(대중교통이면 조금 골치 아프겠지만...)

유독 예뻤던 이날 하늘

석쇠 전문이라더니

실제로 주변에도 보면 거의다 17000원짜리 소불고기 정식을 시키고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간장 게장이 먹고 싶어 온 거니까 ㅋㅋㅋ

꽃게는 너무 비싸서

1인 18000원짜리 참게장 정식으로 주문

양이 진짜 많다 ㅋㅋㅋㅋ

나물이 특히 신선하니 맛있었는데

간도 조금 센편이라 반찬을 많이 먹기는 힘들었다.

결국 밥 한공기 추가!

은혜로운 간장게장

참게라 크기가 크고, 알이 꽉 찬 느낌은 아니었다

하지만 둘이 먹기엔 딱인 사이즈

조으다 조으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