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인사동] 산내리 인사동점에서 해정식 냠냠~

유학 떠나는 친구를 위해

고르고 골라 방문한

인사동 전통 한정식집 '산내리

 

결과는 대만족 >_<

 

 

 

 

코너 돌면 바로라고 생각했는데

골목 안쪽에 있어서 생각보다 찾기 힘들었다ㅜ

 

 

 

 

주말이라 별정식은 주문할 수 없었고,

해정식과 특정식 중 고민하다가

결국 해정식으로 결정!

 

마음 같아선 VIP 정식이라도 사고 싶었는데

하...내 지갑...눈 감아ㅜㅜㅜㅜ

 

 

 

 

시작은 가볍게샐러드와 회로 ㅎㅎㅎ

여자 둘이 먹기엔

첫번째 코스만으로도 벅찰 만큼 양이 넉넉했다.

 

 

 

 

드디어 나온 메인요리

이미 배불렀던 우리

 

음식이 하나같이 깔끔하고, 간도 딱 맞았었는데

너무 배부른 상태라

음식을 많이 남기고 말았다 ㅠ

지금 생각해도 아까워...

 

 

 

 

후식이 나오겠거니 했는데

밥이 또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룽지만 조금 먹다가

아예 손도 못댄 ㅋㅋㅋㅋ

 

이런 전통 한정식은 이번에 처음 예약해본 건데

조용한 분위기와 맛난 음식을 생각하니

스페셜 이벤트로 가끔 이리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ㅋㅋㅋ

 

 

 

가까운 지하철역은 안국역!

4,5번 출구에서 10분 쯤 걸렸던 것 같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