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 한국을 떠나다/2017 일본 홋카이도

[홋카이도 2일차] 오타루 샤코탄 투어 점심 - 낮술하고 일본 화정식 먹기

위스키 마신 상태에서 이제 점심 먹으러 ㅋㅋ

오타루 샤코탄 투어엔 점심, 화정식이 포함돼 있는데,

(참고로 후라노 비에이 투어엔 비포함)

딱 기본적인 일본 도시락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온천과 함께 운영되는 곳

일본 현지인들도 많았는데, 대부분 식사보단 온천 때문에 찾아온 것 같았다

쿠루쿠루버스 손님 전용 식당

두둥!

예쁘고 아기자기하지만

선뜻 손이 가질 않는 일본의 전형적인 도시락

하지만 아침 7시부터 먹은 게 없었기 때문에 뭐든 좋았다

일단 메뉴는 고로케, 감자, 닭튀김, 어묵, 가지 등...

저기서 젤 맛있는 건 감자

요리가 맛이 없는 게 아니라, 그만큼 북해도는 감자가 신기할만큼 맛있다 ㅎㅎ

화정식 답게 회 메뉴도

회 상태는 사실 그리 좋지 못했지만

그래도 알 굳힌거(?)는 맛났음 ㅋㅋ

달달했던 계란찜

신기하게 계란찜 안에 메추리알이 통째로 들어가있다 ㅋㅋ

유명인들이 많이 오는 곳인가ㅎㅎ

온천 때문에 일본인들이 많긴 했음 ㅋㅋ

이제 마지막 코스인 카무이마사키로~

鶴亀温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