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 한국을 떠나다/2015 일본 나고야

[나고야 여행 1일차] 나고야TV타워 + 오아시스21





피곤도 살짝 풀렸겠다,

나고야의 중심! 

사카에(sakae) 역 오아시스21로!ㅋ





오아시스21 바로 옆에 보이는 나고야TV타워


TV타워 위에서 보는 오아시스21이 예쁘다해서

원래는 올라가 볼 생각이었지만....


시간도 늦었고,

배도 고팠고 ㅎㅎㅎㅎ


깔끔하게 오아시스21만 보고 오기로 결정





밑에서 봐도 예쁜 오아시스21


21세기 오아시스를 표방하는 오아시스21

지하엔 쇼핑몰,

3층에 바로 인공 오아시스가 있다





겨울철이라 아이스링크도 운영 중

3층에 올라가기 전부터 

예뻐서 계속 감탄 질렀던 곳





나고야 시내 일정 중 정말 가장 아름다운 곳이었다.


선선한 겨울 바람에 잔잔한 피아노 소리

물과 빛이 아우러지는 곳에서

고개를 살짝 올리면 달과 구름이 보이는 곳


빌딩으로 가득한 서울에선 느껴보기 힘든 여유였다.


그 날의 아름다운 기분을 사진에 담지 못한 게 아쉬울 뿐





덕후를 부르는 지하1층 점프샵





점프샵 입구를 지키고 있는

점프코믹스의 조상님이자 현존하는 신

드래곤볼 ㅋㅋㅋ





지난해 핫했던 쿠로바스 

쿠로코 열쇠고리는 하나 살까 했지만

들고 다님 회사 선배들에게 진정 덕후로 찍힐 것 같아 패쓰ㅠ





원피스!!!!

쵸파 솜사탕이나 원피스 카레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는데

사면 먹지 못하고 곰팡이슬까봐 ㅋㅋㅋㅋ





피규어도 팔긴 하지만, 뭐 피규어야 한국에서도 살 수 있는거고

트럼프 카드를 모으는 중이기 때문에

원피스와 나루토 트럼프 카드만 사 깔끔하게 나왔다


참고로 30000엔 이상 구입이면 

점프샵에서 텍스 리펀도 받을 수 있다





이제 드디어 저녁 먹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