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연남동] 생연어가 사르르 '오늘의 연어'

맛있는 걸 먹자며 연남동까지 가서


또 다시 연어 맛집을 찾은

나란 여자, 나란 연어더쿠....,,,


연남동 연어맛집 오늘의 연어





항상 자리가 없다 해서 미리 예약을 해뒀더니

귀여운 곰돌이가 맞아주었다 ㅋㅋㅋ





드디어 나온 연어


꺄아아아 >_<!!!


도통하고 보드라운데 씹는 맛도 일품


요즘 유행하는 연어 무한 리필집은 연어가 흐물흐물하게 느껴질 때도 많은데

'오늘은 연어'의 연어는 식감이 진짜 최고





단, 가격이 조금 쎄다

생연어 사시미가 26000원인데, 리필 비용이 15000원..............


흠...맛있지만....내 지갑 눈 감아 ㅋㅋㅋㅋㅋ


이후 시킨 게장 모듬 사시미도 정말 맛있었는데,

진짜 게눈 감추듯 후다닥 먹어버린 우리 ㅋㅋㅋㅋㅋㅋ

사진이라도 하나 남겨둘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