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모모의 서울탈출/서퍼 따라 강원도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처음 맛본 강원도 막국수 n 메밀 전병

강원도를 그렇게 왓다갔다 했는데

막국수, 메밀 전병 한번 못 먹어본 나란 여자.....


검색 사이트의 힘을 빌려

강릉 맛집을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집을 찾았다.






바닷가에 위치한 삼교리 막국수 본점

문 열기 5분 전이라 걱정하면서 찾아갔는데

갔더니 벌써 다른 손님이 있었다 ㅋㅋㅋㅋ





수육도 맛보고 싶었는데 난 가난한 여행자니까 ㅋㅋ

막국수와 메밀국수 주문!

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왠걸 ㅋㅋㅋ

양이 많아도 너무 많았다 ㅋㅋㅋㅋㅋ





드디어 맛보는 내 인생 첫 메밀전병!!

..........벗.................

흠.......메밀전병은 내 취향이 아닌 걸로





신기한 게 여기는 막국수만 나온다 

비빔으로 먹든 동치미로 먹든 

자기가 직접 만들어 먹어야 하는 





딱 기본만 나오는 막국수

저기에 설탕이랑 양념, 겨자를 자기 간에 맞춰 솔솔 뿌리면

막국수 완성!!

기본적으로 국수랑 막국수가 맛난 집이라 어떻게 해먹어도 평타 이상은 되는 것 같다

강원도 막국수는 내 취향인 것으로 ㅋㅋㅋ





아름다운 안목해변

너무 뜨거워서 밖에 나갈 순 없었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