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홍대] 연남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항상 가보고 싶었지만,

웨이팅이 길어서 포기해야 했던 즉석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연남동에도 분점이 있단 소리에

혹시나 하는 기대로 찾아가봤다 ㅋㅋㅋ


웨이팅이 있긴 했지만,

세 테이블!!

역시 본점보단 웨이팅이 적다 ㅋㅋㅋ




웨이팅하는 동안, 미리 메뉴도 주문

떡볶이 기본 2인분에,

또떡의 진리라 불리는 버터갈릭 감자튀김 '버갈'도 추가했다



메뉴판도 찰칵 ㅋㅋ




장난감 덕후를 유혹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판매도 같이 하면 좋으려만 ㅋㅋ



드디어 나온 떡볶이!!

재료가 풍성하다, 풍성해 ㅋㅋㅋㅋ



익혀서 나온 건지

조리 시간이 엄청 빠르다 ㅋㅋㅋ


맵지 않고 달달해서,

초딩 입맛인 내겐 딱!

대신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좀 아쉬울 듯



드디어 나온 "버갈"!!!!

감자튀김에 설탕을 뿌린 건가?

같이 간 친구가 느끼하다고 하는데,

난 떡볶이도 안 먹고, 감자튀김만 계속 흡입 ㅋㅋㅋ



배가 살짝 부른 듯 했지만,

날치알 볶음밥이 맛있다길래, 치즈를 추가해서 볶음밥 주문.


메인이 맛있어도, 

볶음밥에서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또떡은 마무리까지 아주 훌륭하다ㅋㅋㅋㅋ


2명이서 

떡볶이 기본 2인분 + 감자튀김 + 볶음밥을 남김없이 싹싹!

근데 둘이 먹긴 좀 많은 양 같긴 하다 

암튼 재방문의사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