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신촌] 고냉지 김치찌개 - 저렴하고 푸짐하게 김치찌개 냠냠

요근래 너무 라오스 여행기만 올렸던 것 같아서

그간 먹은 음식 총정리 1탄ㅋㅋ

 

라오스에서 돌아온 직후

김치찌개가 너무 먹고 싶어서 검색해 찾아간 고냉지 김치찌개 보쌈

메인도로에서 살짝 빗겨간 곳인데

흠..이대 메가박스에서 이대역 쪽으로 올라가다가 감자탕 있는 골목서 꺾어지면 가게가 나온다

예전 학교 앞이 떠오르는 깔끔한 식당이었다

오랜만에 놀러가고 싶다 울학교 흠흠

김치찌개엔 밥이 무한 리필이라고 한다

역시 대학가라 착한 가격 ㅋㅋ

보쌈까지 먹기엔 조금 배불러서 김치찌개에 계란말이만 시켰다

완전 친절하신 사장님

부족한 반찬은 계속 챙겨주신다

드뎌 김치찌개다 ㅠㅠㅠ

흠...솔직히 그렇게 맛있다 얼큰하다 그런맛은 아니다

하지만 오랜만에 김치찌개를 먹는 거에 의의를 두고...

가볍게 한끼 식사하기에 좋은 식사

완전 푸짐한 계란말이

간이 세지 않고 딱 적당하다 ㅋㅋ

사실 김치찌개보다 계란말이가 더 맛났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