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이라니?!

[제주도 셀프웨딩] 한복 대여샵 '선흘집'과 서귀포 미용실 '오렌지헤어'

드레스는 전날 나나드레스에서 빌렸지만,

헤어, 메이크업, 한복 등 촬영 전까지 할일이 태산이었다

 

이날 일정은

9시 서귀포시 오렌지헤어에서 세팅

11시 셀프 메이크업

점심식사 후

1시 반 선흘집에서 한복 대여

3시 촬영........

진심으로 헤어, 메이크업이 간소한 남자들이 너무너무 부러웠던 하루 ㅠ

 

암튼 헤어샵 후기부터 스타트

웨딩 카페나 후기들을 보며 예약하고 싶었던 헤어샵들이 있긴 했지만,

이미 2주 전에 예약이 풀.....

그래서 웨딩은 포기하고,

지역 카페에서 후기가 좋았던 곳, 오렌지헤어에서 업스타일을 예약했다.

웨딩이 붙으면 왠지 비쌀 것 같아서, 예약할 때는 그냥 업스타일이라고만 ㅋㅋㅋ

(막상 받아보니 웨딩이라 해도 가격차이는 없었을 것 같다ㅎㅎ)

참고로 서귀포시에 오렌지 헤어가 두곳이 있는데,

위 사진 속 오렌지 헤어가 본점이다.

 

딱 보시자마자 웨딩이냐고 물어보시고 ㅎㅎㅎ

묶는 게 가능한 업스타일로 여쭤봤더니 가능하시다고

제주도가 바람이 엄청 세긴 한지,

머리를 단단하게 고정해주셨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진짜 다행이었던 것 같다.

(제주 바람은....뭐든 상상이상...)

화장까지 끝! ㅋㅋ

헤어 메이크업은 최소 20은 했던 거 같은데

머리만 받아서 5만원에 끝냈다 쿄쿄

 

메이크업은 무조건 두껍게, 머리는 과하다 싶을 정도로 단단하게 해도

촬영시간이 2시간 이상으로 길어지면 바람때문에 다 무너진다 ㅠ

화장은 무조건 진하게!

다음은 한복 입는 선흘집

베네필름에서 촬영할 경우, 한복을 무료로 빌릴 수 있는 곳이다 (두 분이 부부시라고...)

솔직히 사진은 약간의 아쉬움이 있는데

선흘집의 분위기나 그곳의 한복이 너무 좋아서 후회는 없었다 ㅋㅋ

촬영 없이 빌릴 경우, 하루 종일에 5만원~

돌담을 개조한 아담한 한복집

제주에서 산다면 이렇게 살고 싶단 생각이 간절할만큼

제주스럽고 소담하니 예쁜 곳이다.

아담한 소품들도 구비 중

한복은 주인분이 직접 만드신 거라고 한다.

색상도 다양하고, 옷감도 톡톡하니 좋고 ㅎㅎ

이번에 내가 고른 한복

아직 보정 전이지만 그래도 마음에 든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