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이라니?!

[이바지원] 원하는 음식만 쏙쏙~ 합리적인 이바지+폐백 음식

폐백음식만 간단히 준비하면 되겠지 했는데

어머니께서 결혼식 당일 집안 손님이 서른분 정도 오신다고..............

멘붕 오브 멘붕의 연속 속에서

급하게 이바지 음식 업체들을 수소문해서 이바지원을 예약했다

이바지 음식 선정할 때 가장 크게 고려했던 게

맛 / 가격 / 믿을 수 있는 업체, 이 세가지였는데

여러모로 이바지원이 내 기준에 딱이었다.

결혼 준비를 하다가 가장 짜증이 난 게 가격들이 다 비밀이란 거였는데

이바지원은 사이트에서 직접 음식별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고

여러 카페들에서 후기들도 훈훈

하지만 후기는 인터넷 이벤트 때문에 100%에 믿기 힘든 법!

이바지원은 사이트에서 방문신청을 하면

직접 업체에 방문해서 궁금한 걸 물어보거나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구절판에 올라갈 음식들과 육포들

구절판음식들은 공장에서 대량생산 되는 것들이 아닌 모두 수제로 식에 맞춰 조리되는 음식들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촉촉한 식감이 나랑 엄마 입맛에도 딱 >_<

이바지원의 자랑인 육포

일반 육포와 다르단 걸 엄청 강조하셨는데

실제로도 너무 짜지도 않고 적절한 두께에 고기향이 일품이었다

실제로 어떤 사이즈로 받아볼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대략적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서비스는...흠...

처음엔 사장님께서 아무것도 권하지 않아서 조금 당황하긴 했는데

엄마는 오히려 그게 상업적으로 보이지 않아서 더 좋았다고 ㅋㅋㅋ

실제로도 집안 어른, 예의, 결혼 상식 등 결혼에 꼭 필요한 것들에 대해선 엄청 꼼꼼히 알려주신다

홍보글을 올리면 받을 수 있다는 사과정과

요것도 맛났었다 ㅋㅋㅋ

나야 맛볼 기회가 이젠 없겠지만, 엉엉 ㅠ

http://www.ebaj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