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 한국을 떠나다/2016 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 1일차] 키와미야 함바그 - 대박! 인생 함박 스테이크!!

원래는 드럭스토어 구경 좀 하다가 갈 생각이었는데

시간이 벌써 9시...

이 시간이면 웨이팅도 좀 빠졌을 거란 생각에

친구가 강추한 키와미야 함바그를 찾아갔다

찾아가는 방법은 정말 쉽다

텐진역 파르코 백화점으로 들어가서 신관(지하1차)쪽으로 가면 된다

오이끼차란 글자를 따라 걸어가면

파르코 백화점 식품관이 나온다

유명세에 비해 정말 아담한 사이즈

이때까지는 그냥 관광지 유명세인가보다 하고 별 기대를 안하고 있었다

9시 반정도였는데 줄이 길다.. 인기가 정말...

그래도 밥 먹는 자리가 불편해서 그런가

자리가 빨리 빠지는 편이다

기다리고 있으면 점원이 와서 메뉴를 나눠주고 미리 주문을 받는다

감동의 후쿠오카 ㅋㅋㅋ

거의 모든 곳에 한국어 안내가 있다

내가 시킨 건 단품에 소 사이즈 + 하이볼

나카스 포장마차를 가야해서 일부러 작은 사이즈를 시킨 건데

양이 딱 적당했다

그런데 너무 느끼해서 밥을 추가한 건 안 자랑.........

맥주를 시켰어야 했는데 하이볼을 잘못 주문한 것도 안 자랑............

진짜 대박 대박 초 대박!!!

정말 상상도 못한 맛이다

조금 기름진데 고소하고, 

분명 함박 스테이크인데 고기 결대로 신선한 맛이 그대로 전해진다

어떻게 이런 맛이 나오지 ㅋㅋㅋ

생고기로 먹어도 되고, 저렇게 조금씩 뜯어 돌판에 구워먹어도 된다

돌판은 식으면 새걸로 바꿔주니 굿굿

감동했던 게

작게 다닥다닥 붙은 자리임에도 가방 놓을 공간이 다 준비 돼 있다

기름이 너무 튀면 앞치마도 바꿔주고

코트는 카운터에서 미리 보관해준다

서비스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사스가 니혼b

여행의 첫 시작이 좋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