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모모의 서울탈출/서퍼 따라 강원도

[동해여행] 현지인처럼 놀기1 - 그림 같은 키친앤룸+퀵실버 매장+알로하 서프+묵호등대오름길

날도 풀렸겠다 2017년 첫 동해 여행

파도가 안좋아서 서핑은 못했지만,

동해 사는 현지인처럼 동네 구경하며 소소하게 잘 놀았다 ㅋㅋ

우리가 묵었던 그림 같은 키친 앤 룸

원래 사장님이 카페를 하려고 만들었던 곳이라 방을 빌리면 카페 같은 공간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저렇게 집 한채를 빌리는데 7만원!

아쉽게도 계약기간 때문에 5월까지만 하신다고 한다 흑흑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는 야외 테라스

위치는 차가 있으면 최고의 위치인 것 같아

바로 옆에 서프팩토리가 있어 서핑하기에 좋고,

차를 타고 조금만 더 나가면 묵호등대나 묵호항까지 10분 내외로 갈 수 있다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식기들

조금 낡고 깔끔친 못한데...

가격 대비 매우 만족스러움 ㅋㅋ

침실

아쉬운 게 트윈이다....

커플보단 친구들까리 놀러오면 좋을 듯 ㅎㅎ

숙소 바로 앞에 보이는 동해 앞바다

한가롭다~

 

이제 점심먹고 동해시에 새로 열렸다는 퀵실버 매장으로 고고

이날 점심은 묵호항에서 생선 구이로 쿄쿄

 

[직장인 모모의 서울탈출/강원도] - [묵호항 맛집] 수림 - 그날 잡은 생선구이와 신선한 멍게 해초 비빔밥

 

동해 천곡동에 위치한 퀵실버 매장

원래 오랜지서프(?)였는데 여기로 확장 이전했다고 한다

록시??

서퍼들 사이에 유명한 브랜드라는데, 물놀이 초보인 나는 잘 모르겠음 ㅋㅋㅋ

어쨌든 예쁜 래쉬가드가 많아서

동해에서 급하게 물놀이를 즐기게 된 언니들에게 유용할듯

타월 같은 옷(?)도 판다!

예전에 바닷가에서 저걸 입고 다니는 사람들을 보며 어디서 파는 건지 궁금했었는데

여기서 발견해서 반가웠음 ㅎㅎ

(근데 비싸 ㅠ)

한쪽에 서퍼 보드가 있길래 궁금해서 여쭤보니

보드들도 서서히 들어오는 중이라고 한다

여름되면 확 변해 있을 듯 ㅋㅋ

마침 세일하길래 나두 가방 득템 ㅋㅋㅋㅋ

새단장 중인 알로하 서프(alohasurf)

작년, 가게 규모에 비해 손님이 너무 많다 싶었는데

역시나 가게를 확장한다고 ㅎㅎ

새로 꾸민 가게가 예뻐서 감동 중

한쪽에 카페도 생겼다!

이제 남치니가 서핑할 때 다른 카페를 전전할 필요가 없다, 올레!

여유롭게 묵호항 등대 구경 중

묵호항 시장으로 내려갈 수 있는 묵호등대오름길

3월이라 사람도 없고, 덕분에 산책하기 좋았음

동해에 살고 싶어라...

이제 파티하러 가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