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모모의 서울탈출/서퍼 따라 강원도

[주말 강릉] 폴앤메리 - 바닷가에 위치한 수제 버거 맛집

일요일 점심식사를 위해 찾은 폴앤메리

강문 해변 앞에 위치한 작은 수제 버거집이다

사실.....서퍼들의 추천 맛집은

대부분 로컬 식당들이라 바로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11시 반에 도착해서 웨이팅만 30분 이상 ㅋㅋ

아담한 가게 사이즈

미리 주문과 계산을 끝내야만 대기리스트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다양한 버거들 >_<

참고로 세트 메뉴는 없다... 버거를 시키면 5000원인 감자를 사이드로 2000원에 주문할 수 있단 것 정도?

시그니처 메뉴인 폴버거!

저렇게 해서 한 7천원?

근데 양이 대박

0

멜팅 치즈가 감동인 모짜렐라 버거

치즈 덕후인지라 요게 더 맛났다 ㅋㅋ

늘어지는 치즈ㅠㅠㅠ

두툼한 패티 ㅋㅋ

참고로 폴앤메리 버거는 보통 수제버거보단......흠

엄마가 사준, 한국식 버거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맛은 있음. 풍성한 맛이 아니라 그렇지 ㅋㅋ

우린 그냥 콜라만 시켰는데

음료도 짱 많다

커피, 쥬스, 탄산에 맥주까지

관광지 치고 가격도 다 착하다

아름다운 강릉 앞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