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홍대 맛집]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곱창 맛집 '마포곱창타운'

예전에 동기에게 홍대역 연남동 방향 쪽으로 곱창 맛집이 있다고 듣긴 했는데

어딘질 못 찾고 있었다

그러던 중 남친 덕분에 우연히 찾아낸 마포곱창타운

동기에게 들어보니 그때 말했던 그 곱창 맛집이 맞다고 한다 ㅋㅋ

가을이라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게 세팅된 자리들

몸에 냄새 베는 게 싫어서 우리도 야외자리에 앉았다

돼지곱창은 만원에서 만천원

황소곱창은 18000원 정도로 다른 곳과 가격이 비슷하다

우리는 다양하게 먹어보자며 모듬 곱창 중자(34,000)를 시켰다

일일메뉴를 따로 적어둔 걸로 보아

매일매일 추가되는 메뉴가 있는 듯 보였다

다른 곳과 별 다를 것 없는 기본찬들

참고로 모자람 없을만큼 부츠도 가득 주신다

곱창과 정말 잘 어울렸던 시래기국

왠지 일일메뉴였던 무국도 진짜 맛있을 것 같다

이모님께서 직접 구워주시는 모듬곱창

특이하게도 대창을 잘라서 넓게 펴서 구워주신다

처음에는 대창이 어딨나 했는데 막창인 줄 알았던 부분이 대창이라고 ㅋㅋ 

깍두기 향 가득한 볶음밥 ㅋㅋㅋㅋ

감칠맛은 없지만 집에서 먹는 비빔밥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