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간곳

[제23회 라이브클럽데이] 맨(Maan), 환상약국(Fantastic Drugstore), 슈퍼키드(SuperKidd)

드디어 끝난 <파파독> 편집 쫑!!

 

너무 신나서 편집실에서 바로 BI 쓰고 퇴근

혼자만의 축하 쫑을 하기 위해,

홍대로 바로 고고했다 ㅋㅋ

 

2017년 첫 라클데

입사 이후 처음으로 첫공부터 지각 안하고 들어갔다 (꺄아>_<!!!)

첫공은 클럽FF 게스트였던 밴드 맨(MAAN)

EBS 방송 이후로 꼭 한번 보고 싶었던 밴드인데

이번에 기회가 닿아서ㅎㅎㅎ

생각보다 엄청 메탈릭해서 덕분에 시작부터 신난게 놀 수 있었음

말랑말랑한 장르가 전혀 아니었는데 의외로

여성 팬들이 꽤 많다 (여성팬 뿐이었나?)

밴드 이름 때문인가..

밖이 너무 추워서

슈퍼키드까지 FF에서 버티려다가 보게 된 환상약국

결론적으로 대박!!!!!!!!!!!!!!!!!!!!!

 

몽환적인데 메탈릭하고,

근데 굉장히 세련됐고

게다가 멤버 개개인이 다 멋지고..

이번 라클데 최고의 수확이 아니었을까 싶다 ㅋㅋ

스타일리쉬했던 보컬 임원혁과 걸크 터졌던 김교진

(카메라를 들고 가야했어 ㅠㅠㅠ)

여자 드러머는 언제나, 항상 멋진듯

이날 가장 기대했던 슈퍼키드!

명불허전

웃음&힐링 충전제 ㅋㅋㅋ

허첵과 징고 조합이 너무 좋다

막차 때문에 조금 일찍 와야 했지만,

마지막까지 너무 즐거웠음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