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산것

[덕질일기] <원피스> 80~90권과 <히로아카> 전권 (2/8)

오늘 회사에서 래퍼런스 때문에 하루 종일 애니만 봤는데,

집에 오니 택배 두 상자가 따악!!

첫번째 상자는 대원씨아이 이벤트 때문에 질렀던 <원피스> 80~90권,

두번째 상자는 남편이 결혼 후 첫 생일을 기념해 사준 선물들이었다 ㅋㅋ

대체 엔딩은 언제쯤 나는 건지 ㅋㅋ

어쨌든 최근 나온 권수를 드디어 다 따라잡았다

밀렸던 원피스를 한번에 지르게 된 사연은 아래

[문화일기/산것] - [대원씨아이 이벤트] 원펀맨 사고 나만의 캘린더 완성하기!...와 현타 후기ㅋㅋ

생일보다 일주일 가까이 먼저 도착한 선물들 ㅋㅋㅋ

남편이 뭐가 갖고 싶냐길래 3초의 고민도 없이 <나의 히어로 아카데이마> 전권을 외쳤다 ㅋㅋㅋ 

책상 바로 옆에 짜안 ㅋㅋㅋ

발매한지 한참 뒤에 주문한 거라 초판이 있으리라 전혀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초판이 두권이나 섞여있었다

만화를 인터넷으로 봐서 표지를 제대로 본 건 이번이 처음 ㅋㅋ

광고 컨셉의 표지라니, 아이디어가 좋다

초판에 들어있던 초회한정 카드

세상에나 마상에나, 16권을 샀는데 초판 카드가 미도리야와 바쿠고라니

완전 좋다 ㅋㅋㅋ

남편이야 이 블로그의 존재를 모르겠지만 고마워용 우리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