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송파] 수요미식회 떡볶이 맛집 '모꼬지에'

SG워너비 콘서트를 보러
올림픽홀을 가던 중 배고파진 우리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을 찾던 중
송파동이 따악!
떡볶이 맛집이 따악!!

바로 송파역 근처 떡볶이 맛집 모꼬지
로 날아갔다

딱 봐도 십년 이상돼 보이는
촌스런 간판ㅋㅋ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이라더니
여기저기에 캡쳐 사진들이ㅋㅋ

우리가 시킨 건
떡볶이 2인분에 볶음밥 2인분
사리 등등
저렇게해서 가격이 2만원이 좀 넘었던 거 같다. 역시 학교앞 분식집이라 가격이 착해ㅋㅋ

단무지, 휴지, 앞접시는 셀프!
4시쯤이었는데도 손님이 꽤 많다
식사 시간엔 웨이팅을 각오해야 할듯ㅋㅋ

드디어 나온 떡볶이의 은혜로운 자태
두근두근

떡볶이 맛은 흠...
일단 첫느낌은 칼칼하고 맛있다.
근데 학교앞 추억의 즉떡,
딱 그 맛이다.
맛있는데 1시간 웨이팅하고 먹었으면
화났을 맛?

치즈 추가한 볶음밥
볶음밥은 맛있는데...
이것도 떡볶이랑 비슷한 느낌....

취향차겠지만,
맛있는데 두고두고 기억될 맛은 아니다
대신 추억은 살아난다
울 학교 근처 떡볶이 집도 맛있었는데...같은 학창 시절의 추억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