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일제면소에서 낮술♡

 

오랜만에 탐임스퀘어 나들이 ㅋㅋㅋ

 

영하 17도의 추운 날씨지만,

낮술이 너무 땡겼던 탓에

맥주와 따뜻한 국물을 같이 맛볼 수 있는 '제일제면소'를 찾았다

 

 

 

 

바삭바삭한 닭튀김도 하나 ㅋㅋ

 

매콤 순살 닭튀김이라는데

고추튀김조차 안맵게 느껴질만큼 평이한 맛이었다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샤브샤브 꺄앙~!!!!

근데 양이 진짜 적다....

돌돌 말려 있으니 한 8점이나 될까 ㅠ?

 

닭튀김도 15000원이라 비싼 느낌이었는데

저렇게에 20000원........

정말 창렬하다.......

 

 

 

 

그래도 어쨌든 갖춰놓으니 그럴싸한 ㅋㅋㅋ

맛은 평이하고,

가격도 할인카드가 없다면 정말 창렬스럽지만...

그래도 타임스퀘어 내에선 낮술할 곳이 많지 않으니까 ㅎㅎ

 

 

 

 

위치는 타임스퀘어 4층

주말엔 30분 웨이팅을 각오해야 하는 곳

날이 추워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