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간곳

[스타필드 고양점] 2시간 꽉 채워서 재밌게 놀 수 있는 '스포츠몬스터'

스타필드 하남점이 생겼을 때부터

가보고 싶다며 노래 불렀던 스포츠몬스터

이번에 생긴 고양점에도 있길래 점심 먹고 바로 찾아갔다

이 사진은 우리가 나올 때였던 3시 쯤

진짜 사람이 많을 때는 아예 문을 막아서 안에 들어간 사람들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한다.

우리가 들어갔던 1시는 점심시간이랑 겹친 건지

다행히 사람이 별로 없었다

성인 1인의 경우 2시간에 23000원

시간이 초과될 때마다 금액이 계속 올라간다

이용법을 보다보니 12개월을 정액으로 구입하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았다

스포츠 놀이터처럼

들어서는 순간 놀거리들이 가득

첫 스타트는 가볍게 사격

예전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보며 나도 VR 게임방에 가고 싶다며 노래를 불렀는데

스포츠몬스터엔 직접 놀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VR 게임까지 엄청 다양하다

중력 시험 하는 것 같은?

손을 놓으면 바로 떨어지는 놀이기구(?)였는데 난 무서워서 패~쓰

꼭 한번 해보고 싶었던 클라이밍

생각보다 엄청 무섭다 ㅋㅋㅋㅋ

축구게임장

중학교 때 이후로 축구공을 차본 건 처음이었는데 완전 재밌었음 ㅋㅋ

 

VR용 콘텐츠는 진짜와 같은 감각을 느끼기엔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비추 

줄이 짱 길었던 짚라인

실내에서 타는 짚라인이라니 ㅋㅋㅋ

 

스포츠를 그리 즐기지 않음에도 2시간 꽉채워서 정말 신나게 놀 수 있었던 스포츠 몬스터

사실 탈 수 있는 기구가 그리 많지 않아 (내 기준)

2시간이 지겹지 않게 놀 수 있는 딱 적당한 시간이었던 것 같다

스포츠에 조금 더 자신이 있다면 남친과 내기하며 놀아도 재밌을 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