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모모의 서울탈출/제주도

[제주1일차] 오는정 김밥- 김밥이 어떻게 이렇게 맛있는거지 ㅋㅋㅋㅋㅋ

황금연휴기간 동안, 스냅사진을 후딱 해치워버리잔 심정으로 준비한

5월 제주도 셀프웨딩 여행 스타트

2017.05.03~05.07

 

정리해야 할 게 너무 많아서 ㅎㅎ 일단 쉬운 먹는 것부터

 

숙소 근처에 있던 오는정 김밥

1일차 점심 식사는 가볍게 김밥으로...라고 생각했으나

적어도 두시간 전에는 예약해야 할 만큼 김밥 사기에 정말 힘든 곳이다.

김밥 한줄에 최소 3000원

요금도 선불 ㅎㅎ

사실 김밥치고 그렇게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게다가 예약 시간에서 30분 늦으면 예약도 취소된다나 ㅠ

김밥 주제에 왜케 콧대가 높냐며 투덜투덜

근데 맛이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다니 ㅋㅋㅋ

유부 튀김 같은 게 씹히면서도 고소하고, 암튼 최고의 맛

단언컨대 서울에 있어도 성공할 것 같은 김밥집

또 먹고 싶다 ㅠㅠㅠ

벽을 가득 채운 연예인의 사진들

이제는 이해간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