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모모의 서울탈출/제주도

[제주2일차] 네거리식당 - 갈치국과 생선구이가 맛난 서귀포 밥집

드디어 웨딩 촬영이 있는 날 ㅋㅋ

아침부터 일어나서 빡세게 머리하고

근처에 있는 맛집 네거리식당을 찾았다

메인도로에서 조금 들어가야 하는데,

딱봐도 여기가 맛집이구나 하는 걸 알만큼 주변에 차가 많다 ㅋㅋ

대신 주차는 헬 -_-

가격은 갈치국이 20000원, 갈치구이가 25000원....

다른 구이들도 2~3만원대.................비싸다.. 

짜짠 ㅋㅋㅋ

옷때문에 몸은 불편했지만 ㅋㅋㅋ

제주 왔으니 옥돔구이 ㅋㅋ

사실 동해 가면 생선구이가 5~6마리 나와도 2만원 정도인데

관광지라 그런가 비싸긴 비싸다

의외였던 갈치국

맑은 국인데 매콤하고, 신기할 정도로 비린내가 안난다

전날 술을 많이 마시고 왔다면 해장국으로 딱이었을 것 같은 ㅋㅋ

물론 아니어도 맛있고 ㅋㅋ

우리가 방문한 시간이 11시? 11시반이었는데

벌써 손님으로 꽉찬 식당안

12시에 왔으면 웨이팅이 있었을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