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을지로]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홍어, 감자탕 맛집 '동원집'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본 이후

삼합이 먹고 싶다며 삼주 내내 삼합 얘기를 한 나란 여자 ㅋㅋㅋ

결국 홍어를 못먹는 오빠가

수요미식회에 나온 홍어 맛집이라며 동원집을 데려가줬다ㅋㅋ

을지로3가 시장 골목에 위치한 동원집

저리보여도 홍어, 감자탕 할 것 없이 맛난 맛집이다

꺄앙!!! 홍어삼합!

삼합과 같이 먹을 묵은지도 짱맛! 핵맛! 존맛!

오빠를 위해 감자탕도 같이 시켰다 ㅋㅋ

홍어 소자의 가격은 25000원

둘이 먹기 딱 좋은 양이다

사실 먹고 싶다고 노랠 불렀어도

홍어를 그리 잘 먹는 타입은 아닌데,

여기 홍어는 냄새가 그리 역하지도 않고 삭혔음에도 신선함이 느껴진다

막걸리가 쭉쭉 들어가는고만 ㅋㅋㅋ

7000원이란 가격이 믿기지 않는 감자탕

양이 대박인데, 고기 누린내도 하나도 안난다 ㅋㅋㅋ

동원집 메뉴판

낮술하기에 딱 좋은 메뉴들 ㅋㅋㅋ

손님은 신기하게도 아저씨들 반, 외국인들 반이었다

홍어나 순대는 외국인들이 못먹을 것 같은 음식인데

오히려 외국에 소문이 났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