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홍대] 조선화로구이 - 비싸지만 좋은 날 기분 좋게 한우 1등급!

평소 버스 타러 다니며 외국인 관광객들 가는 용 아냐~라며 생각했던 조선화로

망고에서 맛집을 찾아보는데 한식 부분에서 평점이 엄청 좋길래 궁금한 마음에 바로 찾아가봤다

홍대 메인 거리 아래쪽(?)

암튼 CGV 근처에 위치한 조선화로

한우 전문점이었는데 파는 한우가 모두 한우 1++등급이라고 ㅎㅎ

간소한 기본찬들

어차피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 음식은 입에 잘 안들어온다

은혜로운 한우느님

참고로 가격은 조금 비싸다...

꺄앙!!!

된장찌개까지 완벽했던 ㅋㅋ

살치살이었나... 암튼 양이 적어서 추가로 시킨 한우...

맛은 최고 ㅋㅋ

너무 배고파서 삼겹살도 시켰다 ㅋㅋㅋ

위가 뻥 뚫려 있어서 시원시원~

고기냄새도 몸에 잘 안 베는 느낌이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