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홍대] 먹으면 행복해진다는 연남동 "푸하하크림빵"

 

연남동을 돌아다니다 발견한 빵집

푸하하크림빵

나중에 찾아보니까 맛집이라고ㅋㅋ

 

역시 난 맛집을 찾는 천부적인 능력이 있는듯ㅋㅋㅋㅋ

 

 

먹으면 푸하하 웃게된대서

푸하하 크림빵이라고 ㅋㅋㅋ

 

깔끔한 디자인

모르긴 몰라도 디자인 전공자의 솜씨다ㅋㅋ

 

 

크림빵 ㅠㅠㅠㅠㅠ

뭘 고를지 진심 고민된다 ㅠㅠㅠㅠ

 

 

집에 하나 사갈까

진지하게 뽐뿌왔던 딸기 케익

다음엔 케익도 도전해봐야징 ㅋㅋ

 

 

내가 고른 말차 크림빵

잔뜩 사가고 싶었지만,

배가 부른 상태여서 우선 한개만 골랐다

 

 

교토에서 먹었던 말차맛이 그대로!!!

진짜!!

대박!!!!

 

소금크림빵이 젤 유명하다던데

나중에 그것도 먹어봐야지 ㅋㅋㅋㅋ

궁금하다 ㅋㅋㅋㅋ

 

p.s.

촛불집회가 열리는 동안,

광화문에서 크림빵을 나눠주기 위해 잠시 가게를 닫는다는 안내문구

맛도 마음도 정말 감동이다....

 

 

 

 

연트럴 파크 근처

바로 위가 '또보겠지 떡볶이'라

식후 디저트용으로도 좋을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