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다루마] 오랜만에 괜찮은 연어 런치 발견

최근에 술집 다루마에서 런치 메뉴를 내놓았는데,

술집에서 낮장사를 위해 내놓은 메뉴란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맛이 정말 괜찮다 ㅋㅋㅋ





깔끔한 메뉴

하지만 우린 네명이서 전부 연어덮밥만 시켰다

연어덮밥이 괜찮단 소문을 듣고 일부러 찾아온 곳이니까 ㅋㅋ






은혜로운 연어덮밥의 비쥬얼 ㅠ

도톰하니 씹는 맛도 좋고, 연어 특유의 비린내도 안난다.

와사비도 싸구려 와사비가 아닌, 생와사비!


특이한 게 여기 연어덮밥은 밥에 간을 거의 하지 않았다.

덕분에 짠 걸 싫어하는 내겐 더 안성맞춤 ㅋㅋ





4명이 연어덮밥만 시켰더니 

서비스로 온 돈까스 ㅋㅋ

저렇게 두개를 내주시는데

서비슨데도 돼지 냄새 나는 것 하나 없이 왠만한 돈주고 사먹는 것보다 낫다.

점심 메뉴 중 돈까스도 괜찮을 듯



사실 상암 연어집 중 내 1순위는 모모타로였는데

거긴 너무 콧대가 높아서 ㅎㅎㅎ....

(물론 밑반찬은 모모타로가 훨씬 낫다)


앞으로 자주 올 것 같은 다루마 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