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일산] 라페스타에서 파스타와 맥주를, 파파미아

 

 

 

라페스타에서 파스타가 먹고 싶을때,

가볍게 찾을 수 있는 파파미아

 

 

 

 

 

대부분 10000~14000원 사이인 착한 가격대

 

더 좋은 건 요일마다 할인 메뉴가 있어

파스타, 피자 모두 만원 이하로 먹는 게 가능하다.

 

 

 

 

생맥주와 함께 먹는 알리오 올리오 ㅋㅋㅋ

 

음식 나오는 게 좀 느리긴 하지만

이 가격에 이 맛이라니ㅋㅋ

조으당 조으당

 

 

 

 

피자 양도 많아서

여자 둘이 먹기엔 양이 좀 많았다

바닥이 좀 타긴했지만...흠...저렴한 맛이라 생각하면 ㅋㅋ

 

 

 

 

라페스타에서도 좀 바깥지역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고 조용하다

덕분에 조용한 카페에서 수다 떠는 것처럼

파스타에 낮술하며 오랜 시간 천천히 머무를 수 있다

인테리어도 포근하니, 귀엽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