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간곳

[홍대] 더쿠의 놀이터, 만화카페 '즐거운 작당'

회사에 B.I.라고
4시간 동안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도가 생겼다ㅋㅋ

원래는 한참 전에 생긴 거지만....ㅋㅋㅋㅋㅋ

아무튼 B.I.를 듣자마자 젤 먼저 떠오른
홍대 만화카페 즐거운작당

홍대보단 합정에 더 가까운 곳
메인도로 옆에 숨겨져 있다


주말엔 웨이팅이 한시간씩 되는 곳인데
평일 낮에 가서
내가 전세냄ㅋㅋㅋㅋㅋ
씐나ㅋㅋㅋ

 


난 이날 4시간 정도 이용할 거라
종일권 구매
평일에도 자주 올 수 있는
대학생이고 싶다ㅜㅜㅜㅜ

 


음료도 저렴한 편ㅋㅋ

 


즐거운작당의 좋은 점이
쾌적하고 만화책이 많을 뿐만 아니라,
그래픽 노블이나 유럽, 아랍에서 온 희귀한 작품들도 굉장히 다양하다.
만화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천국이다, 진짜ㅋㅋㅋ

 

 

그럼 나두 만화의 세계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