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일기/먹은것

[한남동 맛집] <동아냉면>물냉면+무채+만두 환상콤비!

집에서 느끼한 걸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
단짠단짠 음식이 땡겨서 찾게된 <동아냉면> 한남동 지점

산책 겸 동아냉면까지 걸어왔는데
아뿔싸... 동아냉면이 순천향대병원 바로 옆에 위치했었단 사실을 깜빡했다.
병원 야외를 가득 채운 임시 진료소들이 조금 걱정스럽긴했지만,
순천향대병원은 확진자도 없었던 것 같고, 또 그 앞을 그냥 지나가기만 하는데 별일 있을까 싶다 ㅋㅋ

주말 점심때가 지난, 4시 정도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로 가득했던 동아냉면
하긴 예전엔 줄서서 먹어야 했던 맛집이었으니,
손님이 많다해도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줄긴 한 거 같다.
게다가 직원분들이 끊임없이 돌아다니며, 모든 식기, 테이블들을 소독하고 계시고.
너무 힘들어 보이셨음 ㅜ

물냉면, 비빔냉면, 만두 하나씩 주문
다합쳐 2만원도 안된다니. 한남동인데 가격 참 착하다, 착해 ㅋㅋ

물냉면이랑 만두!!
무채는 셀프로 먹고 싶은 만큼 가져오면 되는데
우리는 1인 1 무채라며 면만큼이나 가득 섞어 먹었다
덕분에 더 새콤새콤해진 냉면맛

만두는 정말 필수인게, 동아냉면이 많이 맵다ㅜ
냉면 한입, 만두 한입을 반복하다고도
매워서 헉헉대기 일수라 만두는 진짜 필수!

덜맵게로 주문한 비빔냉면
덜맵게도 맛있기는 한데,
내가 매운맛을 못멋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보통맛이 그렇게 매운건 또 아니고,
개인적으론 보통맛+무채+만두 조합이 동아냉면을 제일 맛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같다 ㅋㅋㅋ